PHOTO REIVEW
Hidamari Select Chair의 베스트 리뷰입니다. 제품 구매시 참고하세요.
[히다마리] 셀렉트체어 8단계 등받이 리클라이너 암체어(L) 안락의자 추천 |
---|
![]() 우선 제가 가구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여러 가지 제품을 살펴보고 장, 단점을 따져보고 고르되
1. 꼭 필요한 건지, 2. 공간에 적당한 사이즈인지 그렇게 여러 번 생각해 보고 구입한 안락의자(1인용) 히다마리 셀렉트체어(L)
![]() 이 의자의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. 사진처럼 다리와 팔걸이 부분이 하나로 이어져 있는데, 거기에 조립 시 앞과 뒤가 바뀌지 않게 표시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.
제품 사용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조립하면 완성됩니다.
쉽네~~
![]() 조립이 되었으니 한번 앉아 봐야겠죠..!!
좌방석과 등받이 그리고 헤드레스트 부분까지 일체로 연결되어 있어 조립도 쉽고 전체적으로 두께감이 일정하기에 착석 시 참 편안합니다. 딱딱함의 정도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푹신하지도 않는 중간 정도!
![]() 이 안락의자의 좌석 오른쪽에는 등받이를 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조절바가 있어요. 위로 당겨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로 앉거나 반쯤 누워 쉴 수가 있지요.
![]() 또한 헤드 부분은 1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답니다.
헤드 부분을 접었을 시 다시 원위치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는 헤드 부분 자체를 완전히 앞으로 숙이고 뒤로 당기기만 하면 됩니다.
![]() 그리고 이렇게 바닥 긁힘 방지 부직포 스티커 4개가 무료로 함께 배송되니 조립 완성 후 원하는 위치에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.
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!!
![]() 요 1인용 리클라이너 안락의자는 기본적으로 좌석 높낮이 3단계(33/36/39cm)로 조절이 가능한데 제일 높은 구멍에 설치하더라도 39cm,
다른 테이블 의자나 안락의자들은 보통 평균적으로 45cm의 좌석 높이를 가지고 있어요! 하지만 요 아이는 최대 39cm 높이라 앉았을 때 발이 닿아 편안해요.
|
- 이전글 :
- 다음글 : 히다마리 좌식의자 솔직후기!